복면가왕 옥구슬 정체 성장미반전 이달의 소녀 현진,

  오~기여어,청아한미,현진이가바뀌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급성장하다니 대단하세요?역시! 이번 달의 소녀 오디션, 예능 TV프로그램, MBC 복면가왕의 방영이 긴 만큼 타이트한 전문성보다 다양한 장르의 스타들을 출연시켜 모든 세대에게 시청인기를 놓치지 않는 장점도 있고, 가면에 숨겨진 호기심과 일정 수준 우수한 보컬 실력을 기반으로 하는 사람들에게 옛 노래의 추억과 팬심 전환의 계기까지 만들어주기에 대중에게 보다 빨리 다가가고 싶은 아이돌들에게는 기회의 …

복면가왕 옥구슬 정체 성장미반전 이달의 소녀 현진, 더 보기 »

이자경수학 정자관 오픈 수원 정자동 수학학원

  얼마 전 5학년 둘째 아들이 엄마, 어떻게 하면 수학이 재미있어요?라고 물어왔거든요.세상에 공부가 재미있는 친구가 있을까요?(물론 있었죠) 그 아이들은 천재죠?우리 아이는 지극히 평범해서, 특히 두번째는 무엇을 해도 용서한다는 것을 신경쓰지 않는다면, 뛰어난 것이 없는 지극히 평범한 녀석ㅠㅠ 재미없으면 즐거움을 주어야 하는데 수학을 무엇으로 즐거움을 주어야 하는건지..만약 성취감으로 오는 즐거움을 준다면 그건 좀 다르지 않을까 해서 …

이자경수학 정자관 오픈 수원 정자동 수학학원 더 보기 »

이렇게 합격했어요 음악심리상담사자격증

 대학 졸업 전 하고 싶었던 건 음악심리상담사 자격증 취득이었어요. 취업을준비하기위해서는자신을증명할수있는여러가지자격증을갖추면좋을텐데그중하나가바로음악심리상담사였던거죠. 전공상담이라준비과정이그렇게어렵지않았지만,무료강의를잘수강할수있었고,큰비용도시간도들지않고잘받을수있어서좋았습니다. 특히 저는 학생이기 때문에 비용이 많이 드는 자격증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워 제 전문성을 뒷받침할 수 있는 자격증은 최대한 무료로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으로 골라서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무료 강의지만 교수님의 강의는 퀄리티가 높아서 전공자로서의 심리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도 여러 가지 새롭게 배울 수 있는 …

이렇게 합격했어요 음악심리상담사자격증 더 보기 »

셋째날 네팔 카투만두에서 라메찹공항으로 이동 [쿰부 히말라야 EBC 트레킹 후기]③

 [콤브 히말라야 EBC 트레킹 리뷰] ③ 사흘째 네팔 카투만두에서 라메찹 공항으로 이동 2019.11.26(화요일) 다빈치, 데아, 지국천, 해피라이프 거의 잠을 못잔 상태에서 새벽에 일어났다. 아침부터 라메챠프 공항에서 비행기 타러 이동해야 했다. 아침도 먹지 못하고 가이드 닉쿤이 가져온 픽업트럭에 짐과 몸을 싣고 새벽 어둠을 뚫고 달리기 시작했다. 게 밖 소음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 이유로 대부분 고개를 숙였다. …

셋째날 네팔 카투만두에서 라메찹공항으로 이동 [쿰부 히말라야 EBC 트레킹 후기]③ 더 보기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리뷰 신생아 변비 걱정 끝!

 나는 6개월까지 완모엄마였다.특별히 완모를 고집한 것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아기와 내가 잘 맞고 쉽게 적응해 모유 수유를 진행했다.몸이 풀리고 깨끗할 때가 많았지만 6개월이 지나면서 이가 나기 시작했고 외출 때 수유할 곳을 찾기가 힘들었다. 그래서 외출할 때나 분유 수유에 적응하도록 준비한 아기 분유는 매일유업의 #압솔루트 명작이었다. 6개월부터 우유 육아를 시작해 현재는 9개월 된 아기에게 우유를 아주 잘 …

매일유업 앱솔루트 명작 리뷰 신생아 변비 걱정 끝! 더 보기 »

아기 셀프성장앨범 만들기 찍스 포토북으로

  원래는 아기 포토북을 따로 만들지 않고 100일, 200일, 돌 등 사진만 찍으며 지내려고 했다. 우리 아기는 현재 8개월! 지금까지 쌓여 있는 사진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것을 문서화하지 않으면 사진을 전부 날려 버릴 것 같고, 평생 이대로 흐지부지 끝날 것 같아서 셀프 성장 앨범을 만들어 주기로 했어. 옛날 관공서 사진전을 기획할 때 사진 프린트를 다 …

아기 셀프성장앨범 만들기 찍스 포토북으로 더 보기 »

베트남 다낭 스타벅스 텀블러

남자친구와 500일을 맞이해서커피덕후 둘이서 오로지 다낭스타벅스를가기 위해서 다낭여행을 결정을 내렸어요!다낭을 가는김에 제대로 힐링을 즐기기위해서 렌트카와 다낭 본스파도 미리 예약했죠!다낭을 갔는데 본스파를 안즐기면다낭갔다고 말하지 말라고 할 정도로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 ​다낭에 도착하자마자 남자친구와그림자 셀카 한방을 찍었어용!힐링을 즐길 생각에 계속 들뜨더라구요!역시 첫짤은 부끄럽기 때문에 그림자샷!!누군지도 모를 이 사진.. 저희 맞습니다. ㅎㅎ > > ​드디어 커피 덕후들이 원하던!!!!다낭스타벅스에 도착했어요! …

베트남 다낭 스타벅스 텀블러 더 보기 »

여아원피스, 활동하기도 편한 .

여아원피스킨더스펠 스포티원피스 > 킨더스펠 하면  딸 가진 어무이들은 모두 좋아하는 브랜드일꺼에요유빈이 애기애기때부터 자주 애용하던 브랜드인데이제 사이즈가 점점 없다는게 너무 아쉬울 따름이에요~이제 곧 가을이 다가와서 킨더스펠에서 유빈이가 좋아하는 핫핑크 원피스 하나 선물했어요^^ > 색깔 너무 이쁘죠?이건 여자아기들이라면 모두 좋아할 컬러 아닌가 싶어요유빈이도 요즘 핑크병이 걸려 ㅋㅋ 핑크핑크 노래를 부르는데요 원피스 보더니 넘나 좋아하더라구요^^유빈이처럼 활동적인 아기들이 입기에도 …

여아원피스, 활동하기도 편한 . 더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