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실내화, 욕실화로 너무 편한 디어커스 누볼라 슬리퍼 사용후기

거실 실내화, 욕실화로 너무 편한 디어커스 누볼라 슬리퍼 사용후기​안녕하세요 러블리쏘에요:)코로나로 외출을 자제하고집에만있으니 ㅎㅎ자꾸 살림살이를 하나씩 바꾸고청소에 열중하게되요! ㅎㅎ ​요즘 꽃가루가 왜이리심한가요?날이좋아서 창문을 열어놓고 지내는데, (미세먼지좋은날만!)아침 저녁으로 집을 두번을 닦는데걸레를보면 노란 꽃가루가 ㄷㄷㄷ저는 발에 밟히는게 싫어서집에서 거실 실내화를 꼭신고있어요_발에 먼지가 묻으면 찝찝해서욕실가서 다시 발씻고 무한반복 ^^​디어커스 거실 실내화를 신고있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그래서 겸사겸사 욕실화도 디어커스 욕실화로 바꿔봤어요 🙂

>

디어커스 욕실화 누볼라 욕실화블랙, 화이트, 딥그레이, 핑크 4가지 종류가 있는데전는 딥그레이 색상으로햇어요:)사이즈는 260mm 280mm 두가지가 있어요

>

디어커스 거실 실내화 / 욕실 실내화누볼라욕실화 누볼라는 이태리어로 구름을 뜻한다고해요!구름위를 걸어가는 기분을 느껴보라는 의미로, 누볼라 욕실화라고 네이밍을했다고해요 ㅎㅎ

>

완전 가벼은 EVA소재의 누볼라 욕실화!이태리 디자인 회사와 콜라보한 제품으로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거실화 욕실화 뿐ㄴ만아니라사무실 학교에서 신어도 손색없어요!

>

물빠짐이 용이한 누볼라 디어커스 욕실화! 물빠짐 구멍이 많아서물도 빨리마르고EVA소재 자체가 축축하게 물이 스며드는 재질이 아니라 좋은거같아요!

>

동그란모양 보이시나요?미끄럼방지처리도 되어있어 너무좋아요저는 아이를 안고 목욕을시켜서ㅜㅜ항상 욕실화를 구매할때는 미끄럼방지가 확실한제품을 선호하는데디어커스 누볼라 욕실화는 물빠짐구멍 미끄럼방지 어느것하나 빠지는게없어요

>

부드럽고 유연한 친환경소재로 만들어져서착용감도 너무편하고가벼워서 너무좋아요!​누볼라의 의미처럼구름위를 걷는것처럼 가볍고좋아요 ^^ ​문에 걸리지 않는 높이로 만들어져화장실문을 여닫을때 걸리지않아요

EVA소재라 물에 강해요!물에 흠뻑젖어도탁탁털어주면 물방을이 금방떨어져요~~물놀이갈때 신어도 좋을꺼같아요! ​

>

물빠짐도 용이하고 금방 물기가 말라서,아쿠아슈즈, 물놀이 슬리퍼대용으로도좋고부피도 많이차지않하고 가벼워서 여행갈대 챙겨가면 좋을꺼같아요 !! ​가볍고, 물기가 빨리 마르는 욕실화를 찾으시는 분들은디어커스 욕실화 누볼라 욕실화 추천해요! ​​

​#디어커스#욕실화#누볼라욕실화#거실실내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