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청담동 예물샵 결 ­

#청담예물 #청담동쥬얼리샵 #청담동 #아주프라이빗 #결혼준비 #웨딩밴드 #결혼반지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시작한 건 반지.결혼할거니까 굳이 커플링은 할 필요 없지 않을까? 해서 남자친구가 커플링 사자고 했지만 우야무야 넘어가고 흐지부지 됐다가웨딩밴드를 가장 먼저 준비하게 됐다.아니.. 예물이고 뭐고 다 간소화 하자고 귀찮다고 돈을 더 좋은데 쓰자고 합의를 봐서저번에 다녀왔던 청담동 아주프라이빗에서 웨딩밴드를 보고 왔다.

>

내가 원하는 반지 스타일은 이런거였다.​원래 한시반에 간다고 했다가 집안일 하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네시 반이 되어서야 도착했다.집안일은 왜 끝이 없는 건지. 하하죄송합니다 ㅜㅜ 무튼 내가 원하는 스타일이 확고해서 오히려 상담받고 반지 보기 편했는지도 모르겠다.​반지는 귀걸이나 목걸이나 팔찌에 비해마음에 쏙 들기 굉장히 어려운 악세사리라서고민고민 했었는데나름 만족스럽고 예쁜 디자인을 찾았다.남자친구는 무조건 내가 마음에 들면 된다고 해서 넘 좋당….. 거마웡!!!!​(남자친구랑 지금까지 만나면서도 그랬지만결혼 준비하면서도 서로 잘 맞춰갈거 같아서 좋다.)​

.
자동차보험까지 후다닥 30분도 안되는 시간에 계약 모두 마치고 점심식사 하러 가셨습니다 ^^~ ​ 저는 차량이 출고되는 월요일 오후전까지 명의이전 마치고, 마지막 차량. 로보트 변신 자동차 suv 캠페인 안내 1. 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경험했던 자동차 엔진경고등에 대해서 포스팅 하고자 해요. TV 수요 증가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하만 매출 및 이익이 앞의 4가지 사업부와 비교가 안될 정도로 미비하여 크게 상관이 없음 스피커는 특이사항 없으나

>

밴드스타일/포인트 스타일(??) 보석이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 이렇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나는 반지가 둥근 것보다는 매끈한 스타일이 좋고곡선 보다는 직선이 좋고. 그래서 고르고 고른 웨딩밴드 후보들.​

>

최종 결정된 반지들!남자친구 반지랑 내 반지는 원래 세트 상품은 아니고 서로 다른 반지 구성에서 골라서 조합한거다.근데 이제와서 반지 사진을 다시 보다보니까 남자친구 반지 디자인이랑 같은 걸로 할까 싶기도 하다.팔랑팔랑.이번주 내내 한 번 고민해봐야지.​

>

내 반지는 작은 다이아 세팅이 절반 정도 된 반지.남자친구는 중앙에만 1부 다이아 세팅이 된 반지.색상은 아직 고민중인데남자들은 요즘 플래티넘골드라고 백금과 금을 섞어서 약간 노란빛이 돌도록 하는 금반지를 좋아한다고.나는 화이트골드가 좋은데남자친구가 피부가 좀 까만편이라 화이트골드를 끼면 너무 동동 떠보일까봐 조금 걱정.​

>

​마지막은 3부 다이아 사진.ㅜㅡㅜ 넘 예뻐서 그냥 껴봤다.다이아는 사치품이고 사는 순간부터 값어치는 떨어진다고 해서 좀 걱정하긴 했는데남자친구가 그 가격 대의 명품 가방 보다 반지가 낫지 않냐고 다이아 반지로 하자고 해서 예정에 없던 다이아 반지도 같이 하게 됐다.3부나 5부 정도로 알아보고 해야지, 싶다.​​+)웨딩밴드는 디자인이나 소재, 신뢰도를 봤을 때 청담동에서 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청담동 샵에서 알아보고 있다.종로는 싼 대신에 디자인도 별로고 중량 속인다는 얘기도 너무 많아서.​#결혼준비 정말 할거 많기는 한데 또 나름 재밌다.내가 하고 싶은대로 다 하도록 남자친구가 양보해줘서 그런지도 ㅋㅋㅋㅋㅋ ​​

.
특수추나의 경우 건강보험이 50% 적용되며 회당 28,000원 가량 환자 부담액이 발생합니다. 사회에 기부하려 하면 핏대를 올리며 반대하는 자식들이 많다. 출처 : 현대자동차 네이버 포스트 10월 4일 새벽 2시에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모델인 코나가 완속충전된 후 화재가 발생했다고 한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에서 현대 ef소나타 리모컨키 수리하고 자동차 폴딩키 열쇠 개조하기 오늘 폴딩키 열쇠 개조 작업은 현대 ef소나타 리모컨 열쇠입니다 고객님이 중고차를 구매하셨는데 자동차 열쇠+리모컨 두 개 가지고 다니기 싫다고 ef소나타 폴딩키 열쇠 개조를 부탁하시네요 ​ ​ ​ 고객님이 가지고 오신 현대. 아니기 때문에 피해자와 합의하고 고소를 취하하였더라도 양형에 참작되어 감형을 받을 수는 있어도 형사절차가 그대로 진행됩니다.